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탐방/[덕소 카페] 블랙드롭커피

[덕소 맛집/카페] 한강을 바라볼수있는 블랙드롭커피 아울렛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곳은, 덕소에 위치한 블랙드롭커피 아울렛입니다.

 

 

친구들과 일요일 이른 아침에 덕소쪽을 드라이브하다 발견한 블랙드롭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게 자리잡고있고, 여유를 느낄수있을거 같아서, 친구들하고 지체없이 파킹~~~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훅들가고, 저는 한적곳에 왠지 모를 이끌림에 사진을~ㅎㅎㅎ

 

 

 

 

맨 꼭대기에 아울렛이라 표현이 되어 있길래... 모지??

 

커피말고 다른게 더 파나... 살짝 궁금증이 생겨 져두 훅 들갔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클로즈 시간은 오후 10시로 적혀있는데, 9월 22일부터는 11시까지 한다고하네요~~

 

퇴근후 간혹 드라이브하면서 커피 마실곳을 찾았는데, 새로운곳을 알게되어~ 좋았어요~^^

 

 

 

문을 열자마자 반겨준것은 바로 로스팅 룸이였습니다.

 

특이하게도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바로 로스팅 룸이 있었습니다.

 

로스팅룸 앞에 윤보영님의 시가 적혀있는데, 마음에 끄는 문구가 있어 곧장 한컷....

 

 

저희가 조금 일찍왔는지, 점장님이라고 하시는 분이 로스팅 중이였습니다.

 

 

 

 

점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원두 로스팅장면.....을 살짝...ㅎㅎㅎㅎㅎ

                                       

 

 

 

 

은은하게 원두향이~확~~ 순간..아... 잘온것같다?ㅎㅎㅎ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 로스팅룸을 기준으로, 왼쪽에는 카운터와 테이블....

 

오른쪽에는 커피용품 판매와 테이블....이 자리잡고있었습니다.

 

테라스도있어서, 친구들은 밖에 테라스에 자리 잡고있더라구요..

 

그동안 저는 실내사진 한컷~

 

 

 

 

 

 

 

음.... 커피 가격은... 일반 외곽한강변들에 위치에 자리 잡고있는 카페들과 비슷했습니다.

 

가격보다야.. 많은 카페들보다 맛이있으면~ 좋은 카페져~~경치까지 좋으면 더좋구요~ㅎㅎㅎ

 

 

 

 

로스팅 뿐만아니라, 점장님께서 더치커피도 맛있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빼곡히 진열되어있는 더치를 보니, 아.... 꽤 많이 사람들이 사러 오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운터 맞은편에 있는 테이블인데, 밖을보니... 한강이 보이더라구요~~~>0<

(요래서 친구들이 테라스에...자리를...잡았습니다)

 

 

 

 

혼자 사색에 잠겨... 커퓌를한잔... 할수있는...ㅎㅎㅎㅎㅎ

 

 

 

오른족에 쇼핑백에 담겨져 있는 것은, 선물용으로 판매중이라고합니다

 

더치커피 선물.... 커피수요가 늘어나고있는 요즘... 괜찮은 아이디어같았습니다.

 

와인보다... 더치커피도 선물받으면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괜찮아보여서~~ 끌리긴하는데... 추후에..한번 구입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

 

 

요긴... 화장실....

 

그리고...

 

 

 

화장실 옆에...위치한 커핑룸..???

 

 

 

모하는 곳이냐고 물어보니, 직원들 커피 시음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보통때는 손님들도 커피 마셔도 가능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로스팅룸의 오른쪽~~

 

오른쪽 편에는 커피용품들이 쫘~~~악~~

  

 

 

 

 

 

 

 

 

 

 

 

 

밖에서 봤었던, 커피아울렛.....이라는 간판을 실감했습니다.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은 커피용품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드리퍼, 모카포트, 더치커피 용기 등...... 각종 커피용품들을 구경 및 구매 할수 있었습니다.

 

가격 또한 무자게 저렴했다는.....

 

맨위의 사진중 빨간색 봉지는 그날 로스팅한 커피를 판매하는데,

 

일찍간 상태라.... 로스팅 중이였고, 진열된것은 그 전날한거 다팔리고 남은 거라고하네요....

 

원두 떨어지면... 겸사겸사 와서 사가야것어요~~

 

구경하다 눈에 띄는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한가지는... 휴대용 드리퍼였습니다.

 

 

요요요요~ 스프링 모양으로된 드리퍼~~

 

오른쪽 플라스틱안에 들어있었습니다....

 

휴대성에서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자꾸 마음이 끌렸습니다.

 

그리고,다른 한가지....

 

언제가 꼭사고싶은... 제품...

 

 

 

 

 

 

 

 

 

수동 망 부터 시작하고는 싶은데....

 

요렇게 전기로 자동으로 돌리는 로스팅기를 보니...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완전... 가정용으로 딱인듯~~~

 

집에서 커피를 자주 해드시는 분들은~~, 여기에 오면... 구매욕구 생기실듯합니다~~

 

필터 및 다른 몇가지 용품을 본순간... .아... 인터넷보다 싸다...라는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요렇게~ 내부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

 

친구들은.... 자기네 껏만 커피 시켜서...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네요...ㅡㅡ^

 

 

 

하나는 아이스 더치... 하나는... 라떼.....ㅡㅡ^

 

밖에 한강을 바라보며.... 자리를 잡았는데... 완존완존~~ 커퓌맛이 더났어요~~ㅎㅎㅎ

 

 

 

 

탁트인 전망~~ 가슴이 뻥~ 뚫리네요~~ㅎㅎ

 

 

 

 

커피에 관한 글과... 시들... 여유여유~~ 요런 기분을 느끼게하네요..

 

참, 친구들이 자기들껏만 주문하여, 저는 추가주문~~ 드립커피로 주문했어요~~

 

 

아까보던 휴대용 드리퍼를 사용하시더라구요~~

 

필터를 보니 드리퍼 높이가 꽤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쿄쿄쿄~ 점장님께서~~ 직접 내려주셨습니다.

 

 

어떤 원두냐고 물어봤더나, 손님들이 많이 사가고, 추천하는 것으로 정했다고합니다

 

이름을...까묵었는데....ㅡㅡ;;; 아까 진열대 위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원두입니다......

 

한 모금 넘겼을때, 커피향이~~ 다른 원두먹었을때 와는 다른 향을 느꼈습니다.

 

집에있는 원두 다 먹으면 사러와야겠어요~~ㅎㅎㅎ

 

이제, 조안에있는 고당이나, 양평에 테라로사까지는 안가도 될듯합니다.~~

 

덕소에 가깝게도 생겼고, 영업시간도 늦게까지해서,

 

평일에 일끝나고, 드라이브겸 나와서 한잔할수 있는 곳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카페마다 분위기가 틀려도~~, 저는 살짝 탁트인 전망이 좋거든요~~ㅎㅎㅎ

 

첫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한가지 팁!!!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석양이 가장 이쁜 풍경이라고합니다.

 

친구들도 커피맛있 괜찮았는지, 담에는 석양 질때 와보자고하더라구요~~

 

서울 인근에 괜찮은 카페를 알게되서 좋았습니다.

 

평일 저녁 드라이브~, 주말에 한적함을 느끼싶으시면~

 

적극 추천해드릴께요~~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수있는~

 

좋은 주말... 좋은 오전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