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탐방/이태원 페트라

[이태원/녹사평 맛집] 특별한 요르단 음식점 페트라

오늘 소개할 곳은 요르단 음식으로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페트라 라는 음식점입니다.

 

인도풍 음식이 생각나서, 검색해서 가본 가게입니다.

 

물론 아그라도 있었지만, 요르단음식이라는 것에 좀더 맘이 끌려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이태원보다 녹사평에서 가기가 더 편하십니다.

 

 

 

 

가게가 언덕위에 있어 그래도 제법 잘 보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내부 풍경입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한 10~11테이블 정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차고 빠지더라구요~~ 마니 찾아오는거 보구 맛집이긴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들~~

 

 

 

 

 

 

 

예약석까지~~ 창가쪽에서는 밖의 경치까지 즐길수 있네요~~

 

 

 

 

 

 

 

그 밖에요런 이국적인 소품들에 눈길이 끌렸습니다.

 

나중에 소품들찍으러 출사를 가볼 생각이예요~~>0<

 

이제 슬슬 주문 타임~~^^

 

 

 

 

 

 

 

 

 

 

 

요렇게 다양한 메뉴가~~^^

 

요리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주문한것이~~

 

티카 케밥과 올리브샐러드~~

 

 

 

 

요 두가지 소수~~~

 

빨간게 쫌 마니 매웠다는..... 적당히~~ 넣어서 빵과 곁들여 드세용~~^^

 

 

 

 

으흐흐흐~~ 제가 좋아하는 양고기입니다~~^^

 

냄새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직 저는 냄새가 나는 곳을 못가봤다는~~^^

 

향신료음식도 가리지 않는 편이라, 괜찮았습니다.

 

 

 

 

요빵에~~ 고기와 소스를~~ 맛있어용~~~

 

 

 

거기에 요 샐러드까지~~ 담백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음식도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새로운 음식점을 찾아~~ 더 돌아 다니겠지만.....ㅎㅎㅎㅎㅎ

 

음식사진을 찍으니, 사장님께서  블로그에 올리는 걸 아시는지 계산할때 같이 한컷 찍으시자구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한컷찍어봣습니다.

 

 

 

 

한컷찍으니 서비스로 전통차를 내주시더라구요~~~(맛은... .그닥.....ㅡㅡ;;;;)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드시고 싶으신분은.... 꼭 받아드셔 보시길....ㅎㅎㅎㅎㅎ

 

이상 이태원/녹사평 맛집 페트라였습니다.

 

이태원에서는 좀더 다른 나라의 음식을 접할수 있어, 맛집돌아다니기 딱 안성맞춤 같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나라 음식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