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여행..(2012년12년이전...)/12.03.31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오늘 소개할 곳은 남양주에 있는 유기농 테마파크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듯하여 사람들도 적고 깔끔한 내부에, 아이들 학습체험에도 도웁이 됩니다.

저는 날씨가 쌀쌀하여, 남양주쪽 데이트코스 찾다가, 실내이고해서 정한 곳입니다.

 

 

크고 깔끔하게 지어진 걸무일이고 플렌카드에 적혀있듯이~ 휴일이 없네요~~^^

테마파크다보니... 주차는 무료인데 입장료가 있네요~(맨아래 따로 적어드릴께요~^^)

입구에 들어서시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끊고 들어가시면 됩니다.(남양주시민은 50%로 할인됩니다.)

 

 

1층전경입니다.

커피를 뽑아 마시고 쉴수 있도록 꾸며놓았습니다.

 

 

유기농원두네용~^^

 

 

 

여러가지 장신구를 만들수 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본격적인 유기농 박물관이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의 농사짓는 법들과 짓는 모습들을 꾸며 놓았고, 농기구들도 전시해 놨습니다.

 

 

 

 

 

 

 

틀로만 이렇게 사람모형을 만들어 놓은것이 신기해서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농사짓는 모습들 등 다양한 모습들을 전시해 놓았습니다.

 

 

많이 흔들렸네요...^^;;;

이렇게 한쪽공간에는 종류별로 전시해 놓았습니다.

과채류, 잡곡류, 뿌리채소등...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습니다.

자연공부하기에는 딱~ 인듯합니다.

 

 

 

우리가 먹고있는 음식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일깨워주기도합니다.

계속 전시장을 돌다보면 곳곳에 현대생활에 비춰진 모습이나,

테마파크 이름에 맞게 유기농 재배법 등 환경생태계에 미치는 영향들을 잘 정리해 놓아 우리에게 일깨워줍니다.

 

 

 

 

 

 

바로 위에 사진에 글씨 써있는 모빌은 해당 모빌아래, 설명을 보고 들을수있도록 꾸며 놓은 곳입니다.

(사진을 미쳐 찍지 못했네요....^^;;;)

 

 

아랫사진 처럼 유기농법으로 농사짓는 법을 직접 터치하여 가상재배할수 있도록 단계별로 해놓았습니다.

1단계에서 지문인식 및 등록을 하시면됩니다.(아래는 4단계네요~^^)

 

요위의 단계를 다하시면, 아래와같이 사진을 프린트할수있어요~~^^

 

 

사진은 공짜로 1장만 출력됩니다.(1층안내데스크에서 구경하시고 찾아가시면되요~^^)

 

 

또한. 퍼즐 맞추기도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는 딱입니다.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즐겁게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푸드마일리지라고해서 마일리지가 클수록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크다는거겟죠?

어느정도 마일리지가 나오는지 체험할수있는 체험공간도 갖춰졌고, 설명도 잘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체험을 할수있고~ 새로운 정보들을 알수있게 만들어 놓은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입니다.

2층구경을 다하시면~ 3층에 하늘정원이라고 테라스도 있다고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

 

 

아니시면 현재 공사중이지만~

 

 

탐앤탐스가 생기네요~~, 그야말로 쉴수있는 공간까지 만들어 놓은 테마파크입니다.

마켓도 있고, 주변에 무언가 또 개발중인거 같습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와볼 계획입니다.ㅎㅎㅎㅎ

야외도 잘 꾸며져 있으니, 가볍게 산책을 즐기셔도 괜찮은 곳입니다.

남양주의 또다른 곳을 발견하여~ 좋았습니다.

바로 옆이 남양주 종합촬영소이오니, 갔다고 살짝 들리시고 가도 될듯합니다.

제가 따로 찍어 놓은것이 없어서, 유기농테마파크에서 캡쳐해서 올리겠습니다.

 

참고하시어, 재미있는 데이트시간, 학습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날마의 여행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