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여행..(2012년12년이전...)/11.01.02 강원도 여행

강원도 당일치기...


어제...춘천에서...집으로 돌아오는길 급 하게 잡힌.... 강원도 벙개 출사......

트윗모임 4명과 함께 떠나게된 벙개벙개~~^^

총인원 5명.....

경포대가 목적지였으니, 휴게소에서, 급 하조대로 변경변경!!!!

하조대는 처음 가본곳이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으나, 그렇게 심하게 춥진않아 다행이였고,

파도도 많이 쳐서, 괜찮았습니다.



하조대에 건너편 등대를 먼저 구경하였습니다.


파랗게 나온 하늘...사진을찍을때, 언제나 기분좋게하는 배경색이 되곤합니다....

이번엔 하조대쪽에서 등대를 바라본 사진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 하조대 해수욕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찍은것은, 역시....파도치는 장면뿐이였네요...ㅎㅎㅎ


해수욕장의 파도사진을 마지막으로, 오전의 하루는 다지나갔습니다....

이제 슬슬 배가 고파져서.... 점심먹으러 고고씽.....

점심메뉴가있는 황태덕장으로.......ㅎㅎㅎ

음식사진은...별루라서 패스.....하였습니다....

맛은....괜찮았는데...어제부터 왜이리, 가는 음식점마다....서비스가 엉망일까요??

여긴 사람도 없었는데요....ㅠ.ㅠ

간단한 식사후....

양때목장으로 이동중.... 잠시 차를 세우고 눈에띈 황태덕장을 찍어봤습니다.


길게 늘어선 황태의 모습......

동태같았보였습니다...ㅎㅎㅎㅎㅎ

찍고나서, 양떄목장 도착!!!

그러나....구제역때문에...일시 폐쇄네요....ㅠ.ㅠ

그래서... 고속도로준공비가 있는 언덕위에 잠시 올라가,

강원도의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강원도에서의 여행은 끝이났고,

집으로 귀성길에 올랐습니다.

올라오는 도중, 배가 너무고파.... 저녁까지 먹고 헤어지기로 결정!!!

팔당쪽에 있는 봉주르라는 카페로 향하였습니다.


대기순번 83번....ㅎㅎㅎㅎ 물론... 많이 줄었었지요....

이번에도 음식사진은 꽝...ㅡㅡ;;; 죄송합니다....ㅎㅎㅎ

순번을 기달리고, 저녁식사를 한후...

올해의 첫번째 벙개도 끝이 났습니다.